퍼스널컬러/진단

어릴 적 사진으로 퍼스널 컬러 확인하기

자네트 2020. 5. 20. 12:28
반응형

책장 정리하려다 나온 어릴 때 사진 보는데

착붙이랑 톤그로가 너무 극명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의 착붙 컬러가 궁금하다면 어릴 적 앨범을 펴볼 것...

 

본인 베스트톤

페일, 라이트와 라이트 그레이시를 베스트로 쓸 수 있는 라이트 봄과 가을 뮤트 호환 웜톤

소프트톤에도 바로 다크닝 생기고 채도에 밀리는 극 저채도 인간

 

어릴 적 사진을 보자

 

대착붙

극극저채도에 탁기라곤 1도 찾아볼 수 없는 베리페일톤 옷

명도 뜨는 느낌 없이 거의 하나가 되었는데

머리색 톤그로 ㅋㅋㅋㅋㅋㅋㅋ

눈은 가렸지만 나는 내 눈동자도 톤그로다...

눈동자가 거의 검은색으로 보이는 짙고짙은 흑갈....

눈 가리니까 훨씬 안정적이다....

 

아니 어릴 때 화질 안 좋은 카메라라 그런 거아니에요 !?

애기라서 피부 좋아서 다 어울려보이는 거 아니에요!?

그럼 아래 톤그로 사진을 보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사진과 1개월 차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어디 선탠하고 온 것도 아니고 누르렁 심각 ㅠ 주름 부각 ㅠ

애기때 주름이 어딨다고 ㅠ 그걸 부각시키는 톤그로

눈 지웠지만 눈가 주름도 엄청 부각됨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인종이 바뀐 수준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귀엽다근데 애기톤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귀엽다

다들 뽀짝시절 사진을 보자.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