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진단

고명저채 봄라 갈뮽의 어퓨 과즙팡 당틴트 두 개 후기

자네트 2020. 6. 8. 16:19
반응형


제품 제공 안 받음
원쁠원 행사중이길래 9천원 주고 내돈 주고 산 후기



산 컬러는 RD01 수출흑자사과당이랑
BE01 경기호황구아바당
사실 내 목적은 경기호황구아바당이었고

어잠깐만.
분명히 살 때 한개는 저 디자인이고 한개는 로라로라? 인가 그 통으로 준다고 했는데 왜 두 개 다 이걸로 줬냐 ㅈ ㅏ식들아 포스팅 하면서 깨달았네 ;;

뭐 아무튼
사진은 lG V40으로 찍었는데 이 책상 원래 색이 노래서 그런지 카메라가 자꾸 푸르스름하게 색감을 잡음
위 제품 사진에 노란끼 좀 더 들어가야 함


퍼스널컬러 포스팅이니까 내 톤 소개하고 넘어가자면
봄 라이트 가을 뮤트(고명도) 걸친 고명도 저채도 베스트 웜톤임
퍼컬 좀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채도를 제일 많이 타기 때문에 봄 브라이트로 못 넘어가고 명도를 내려서 가을 뮤트를 차선으로 쓰는 타입임
중채도 이상 넘어가면 색깔 발사하고 난리남
내 워스트는 브라이트톤임 ㅋ..ㅋ.ㅋ.

그런 내가 왜 저런 새빨간 레드를 샀냐고요?
... 너무 저채도 색만 모으고 모으다보니 질려서.....
톤그로일 걸 알지만 욕심 한번 내봤읍니다 ......
어차피 원쁠원이자나 ....

암튼 발색샷 찍었으니 올림



요건 실제 색에 가깝도록 찍고 나서 색감 보정을 좀 했는데
핸드폰 기종마다 색은 달라 보일 수 있으므로 참고만 바람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음 저거보다 실제 색 밝음

위가 경기호황구아바당
아래가 수출흑자사과당

구아바는 정석 봄라이트라기보단 봄라와 고명도 갈뮽에 걸친 듯한 컬러인 것 같음. 아닌가 이정도면 봄라인가

사과는... 내가 내 범위 아니면 세부톤 구별을 잘 못해서 ㅎ;
비비드까지 가는지 잘 모르겠는 아무튼 고채도 색임
어퓨 공홈에서 홍보하기로는 중명중채 브라이트~비비드같았음


이게 쌩얼에 바른 경기호황구아바당
*중요 : 난 웜톤이지만 입술에 핏기가 없어서 원래 입술색이 보라색에 가까움. 그래서 실제 색보다 쿨하게 발색됨. 참고바람 ( ex. 오렌지색 립을 발랐는데 코랄로 발색. 웜레드 발랐는데 쿨레드로 발색)

"아니 구아바 맞음? 공홈 발색샷 개 연했는데 왤케 찐함?"
음 그건 제가 채도를 있는대로 토해내는 입술을 가져서인 것 같아요..... 페일과 라그시가 베스트인 극저채도 인간이거든요 .....
얼굴 쌩얼 맞음 원래 피부 좋은 편임


글고 이게 사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심지어 단독발색도 아니고 구아바 위에 그라데이션 한거임...
채도 파워 발사중 ㅎ
풀립으로 발색하면 진심 난리날듯....
무슨 자신감으로 이런 색을 난 샀는가?
앞으론 정말 안사야지 .....
입술만 클로즈업해놔서 엥 ? 괜찮지않은가? 싶을 수도 있는데 얼굴 전체로 보면 다른 거 안보이고 입술만 보임
얼굴에 시뻘건 입술만 동동 떠있음
뭐 날것으로 잡아먹은 것 같음
나이들어보이고


뭐 입술만 보이면 예쁜 줄 아는 사람들한텐 예뻐 보일 수도 있을 거임




질감 및 발림성 얘기

발리는 느낌 굉장히 좋고 미끌거리는 기름광이 아니라 입술에 착 달라붙어서 고정되는 탕후루 느낌임. 광택은 진짜 예쁨. 근데 문제는
맛임
향은 풍선껌 향 같아서 나쁘지 않은데
개맛없음
이거 바르고 물 마셨다가 입맛 다 버림
화장품이 맛있는 것도 좀 이상하지만
이건 좀 심하게 맛없음
이거 바르고 뭐 마시거나 먹을 일 있으면
입술 안쪽 잘 닦기 바람.....
입술 통통해 보이는 광택임 그건 맘에 듦

집 얼른 가고 싶어서 쓰는 틴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