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함께

망원동 미트볼 맛집 위볼 weball, 비 엄청 오던 날

자네트 2019. 9. 3. 10:28
반응형

와 대체 언제적에 간 곳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을 미루면 위험하다
7월 25일에 간 곳인데
9월에 포스팅하고 있넹

ㅎㅎ

 

날씨는 여전히 기억난다
비가 갑자기 엄청나게 오던 날이었다
별로 안오는가 싶더니 가게 가려고 집에서 나오자마자
미친듯이 쏟아졌다

그래도 위볼이
집에서 걸어서 2분 거리라 ㅎ
그럭저럭 갈 만 했다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다
단체 테이블 하나 있었던 듯

옆은 이렇게 비어있었고
안보이는 사진상 왼쪽편에 단체 룸이 있는 듯 했다

메뉴는 이렇게 두개 시켰다
비주얼만 봐도... 대박...

카메라 산 지 얼마 안됐을 때라 ㅋㅋㅋ
이것저것 찍어본다고
커플링도 옙쁘게
찍어보앗당

샹그리아도 한 잔

잔든맠

카메라 갖고 놀기 ~~~~

 

결론적으로

개맛잇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음.

그치만 미트볼이 개맛잇었다
소스 싹 긁어 먹은 것이 보이는가
로제 짱 ><

동영상도 찍고 놀고 그랬는데
그 동영상은 유튜브에 올렸다
물논 비공개 유튜브이다

앞으로 영상은 유튜브에 따로 보관해야겟다 ~~~~

자주 가긴 살짝 부담스러운 감도 있는데
종종 미트볼 생각나면 가야지
일단 가까우니깐

ㅋㅅ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