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함께

[N서울타워] 주말에 남산타워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 가기 (사진대잔치)

자네트 2020. 10. 27. 13:21
반응형

 

 


📷촬영은 캐논 EOS M50+22mm단렌즈+15-45mm번들렌즈 / 가끔씩 폰카📷

 

 


남산타워...
요즘은 엔서울타워로 부르는 모양이지만
귀찮으니 포스팅에선 남산타워로 하겠다

암튼
남산타워는... 회사가 용산에 있는 마크씨가 퇴근하고 집오는길에
아주 눈에 띄게 잘 보이는데
2년전부터 퇴근하면서 아 언제 한번 가자 가자 해놓고
^^..2년째 안갔읍니다 네 매일같이 보면서요
근데 이번에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으로
티켓값할인+음료두잔+안주(?) 페어링 패키지로 묶어서 팔길래
날씨도 요즘 맑고 청명한데 한번 가보자~~해서
드디어갔다. 10월 24일 토요일.

사실 그 전주부터 계속 각 보고 있었는데
날이 갑자기 흐려지거나
얇게 입고 나왔는데 갑자기 추워지거나
퇴근하고 갈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반차 쓰고 싶어서 반차 쓰고 집 가거나 해서 안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미루고 미루다... 행사 기간 끝날때까지 못갈듯해서
토요일에 집앞에서 속눈썹 펌 받고
일요일도 구름이 좀 낀다길래 그냥 지금 가자 해서
즉흥적으로 출발 ~!!
화장이고 썬크림이고 암것도 안하고 눈썹만 그리고 출발했음

한 4시 반~ 5시 사이에 집에서 출발함

케이블카를 타거나 버스를 탈 수 있는데
케이블카는 주말에 대기시간이 어마어마하대서
버스나 타자 하고 충무로역 2번출구에서 내렸다.
바로 앞 버정에서 02번 순환버스 노란색 탈수있음


버스타고 올라가는길 ~~
딱 노을지는 시간대라 경치 굳굳
날씨도 너무 좋아서 구름 한점ㄴ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찍은 경치

여기서도 사람들 복작거리면서 찍고 있어서 그 틈으로 부벼서 찍어봄

ㅋㅋㅋㅋㅋㅋ

시간 잘 맞춰 와서 넘나 예뻣음

 

줌렌즈 땡겨봤는데 달도 넘 잘 보였슴

 

우리가 이제 올라갈 남산타워

 

ㅎㅎ 마크님 수평선좀 지켜주세요

커플 후리스 입고 갓다

스파오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산 것

온라인에서 사면 2만원 더 싸게 살 수 있었는데 성격급한 우리는 참을 수 없엇음

 

줌렌즈 사진 넘 잘나와~~~

 

남산타워 올라가는 길인데

아니 다 커플인거 실화냐

솔로 서러워서 살겠냐?

하지만 저도 커플이라 별 타격은 없었읍니다

 

 

남산타워 도착 ~~

근데 대체 팬더는 여기 왜 있죠?

우리 팬더국이었나

의미를 알 수 없는 팬더가 반겨주는 남산타워 ,,,

 

...수평좀...

플라자 앞에서 대충 찍고 프로포즈 계단? 다리? 에서도 한컷 찍으려고 했는데

진상줌마 한분이 떡하니 자리잡고 철퍼덕 앉아서 한참 안비켜주길래

그냥 이따 오자 ㅎ; 하고 건물들어감

애들이 빨리 찍자는데 뭐라고?? 하면서 찍기만 함 ㅎㅎ;;

 

영상이 계속 바뀌는 OLED 터널에서도 사진 좀 찍을랬는데

영 각 못잡는 마크님과 영상의 빠른 속도로 인해

그냥 대충 지났습니다

 

그래도 고래 지나갈 때 이런 거 한장은 건짐 ㅋㅋㅋㅋ쿜ㅋ

 

티켓 구매하러 5층으로 엘베타고 슝슝

엘베에 사람이 꽤 많이 탔는뎈ㅋㅋㅋ

마지막으로 탄 커플이

와 되나? 안되는 거 아냐? 하면서 삐 소리나면 내리자 이러고 탔는데

문 잘 닫히고 올라가는거임

그래서 오 되네 했는데

엘리베이터 : 대단히 혼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분 수치스러워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층 올라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할로윈 장식이 여기저기 있었음

나름 시즌이라고 꾸며놔서 귀여웟슴 ~~ 🎃

 

우리는 요거로 하이볼 패키지 구입했는데 CJONE에서 할인받아가지고 3만 5천원정도에 샀다

근데 네이버 할인도 그정도 하드만 ;;

 

가즈아 ~~~

 

티켓 찍고 들어가는데 통로가 이렇게 꾸며져 있었다

조녜

할로윈이라고 열일들 하셧네 ~~~

실제론 더 어두운데 카메라 노출을 밝게 해놨더니 이래 찍힘

 

저 통로를 지나오면

...수평좀.... 마크님 왼쪽눈이 더 위에있음설....

넓은 공간에 이렇게 막 영상띄워놨다

머 별건 없고 잠깐 보고 전망대 엘리베이터 타러 감

 

(별거없다면서 사진은 찍음)

 

전망대 위에는 사람이 절라 많았는데 ,,,,,

그래서 딱히 앉을 곳도 없고 그랬다.

한층 내려가면 투썸도 있긴 한데

거기도 이미 자리는 만석

서있는 사람도 바글바글

주말이라 예상은 했지만 어마어마했다

 

그래서 인증샷이라도 빠르게 찍으려고 호다닥

 

근데 찍고 보면 알겠지만 어두워지면서 실내 불빛이 창에 다 비쳐서

전망대에서 사진 찍기는 그냥 그렇다

근뎈ㅋㅋㅋ 여기서 한 10초 찍었을까 이 사진 찍자마자

아주머니와 할머니 그 중간에 계신분이 갑자기 애들 데리고 막 밀고들어와서

우리가 있는 곳을 뺏었다 ,,,, ;

우리가 여기서 안비키고 주구장창 있었으면 우리가 진상이지만 ,,,

저희 여기 방금 막 왔는데요 ,, 그거 잠깐 못기다려주십니가 ,,,?

출퇴근할때 지하철 긴 줄 개무시하고 새치기 하는 인간들도 내 경험으론 99프로 할주머니였으므로

저렇게 이기적이고 뻔뻔하게는 안늙어야지 한참 다짐하게 되는 새로운 경험 적립이엇음

 

 마크님도 빨리 찍어주고 나오려고 했는데 마크님 사진은 여기선 못찍음 ^^,,,

근뎈ㅋㅋ 나도나인게

나는 없는사람처럼 개무시하고 우르르 자리뺏고들어오길래

걍 그상태로 찍으라고 해서 한장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ㅎ 그분 ㅎ

할읍읍과 어이없어하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찍느라 초점도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곳도 많았는데 안그래도 동안에 캐쥬얼하게 어리게 입고 가서 더 만만해보였는지;;

ㅎㅎ...하지만 교양인인 우리가 참았다 🤗

 

머 암튼 그래서 우리 목적은 사실 전망대 구경보다 하이볼 패키지 먹는 거였으므로

N테라스를 엄청 열심히 찾았는데 안보이는 거엿다

??..? 매표소에서 분명히 전망대에서 한층 더 올라가라고 한 것 같은데

잘못들은 모양이었는지

결국 찾을 수 없었고

 

전망대 내려오고 나서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곳 가서도 사진 찍어봤는데, 유리에 불빛이 다 비쳐서 역시나 밖이 잘 안보였음

그래서 밤에 가면 그냥 밑에 내려와서 찍는게 낫다

 

암튼 엔테라스 찾아서 하이볼 패키지 교환~!

 

저 안쪽에도 앉을 수 있긴 한데, 역시나 자리가 꽉 차서

 

첨엔 여기 밖에 앉으려고 했는데

가게 안쪽 창가자리가 한자리 비어서 거기로 옮겼다

 

 

서던피치 하이볼 두잔이랑 훈제삼겹살이랑 감자칩 그리고 새우칩

아맞다

 

 

🎉경축 마크님 알새우칩 알고먹은 날🎊

(마크님 새우 못먹음)

이날을 기념하자.. 2020년 10월 24일 토요일..

 

 

먹기 전에 손소독도 잘 하고 먹음 ^^

맛잇었음

 

먹고 놀다가 나오면서 여기저기서 사진 찍어봤다

 

역광이라 얼굴 안가려도 되어서 좋군

 

전망대에서 보는 것보다 내려와서 보는게 각도는 좀 달라도 훨씬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물쇠 잔뜩 걸어놓은 거긴데, 

다른 포스팅에선 요즘 저거 환경오염과 무게? 때문에 안한다더니

이번에 가보니 재질을 바꿔서 고무인지 플라스틱인지로 바꿔서 가벼운 걸로 자판기에 팔더라

그래서 그걸로 할까~ 해서 자판기 봤는데

점검중 ..........

그래서 그냥 사진만 찍고 옴

여기 자물쇠 걸면 헤어진다고 마크님이 그러길래

그래? 그럼 걸자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다본 타워

 

문제의 점검중인 자판기 ,,,

 

막 이곳저곳 탐험하다보니 게임 플라자 이런 곳도 나오고...

이런 캐릭터들도 있던데 약간 뜬금쓰

애들이 좋아하려나

 

프로포즈 다리?도 다시 가봤는데

다른 커플이 사진 찍고 있길래 뒤에서 기다리다가

좀 찍어주실 수 있냐 해서 찍어주고

우리도 찍음받음 ㅋㅋㅋ

맘에 듦

여자분 예쁘시던데 ,,,

부럽

아직 사귄지 얼마 안된 듯 보였음

오래가세요 ~~~~~

 

아 글곸ㅋㅋ

이렇게 조촐한데 왜 이름 프로포즈 계단이지 하면서

마크님 : 저는 호텔에서 할겁니다.

하는데

내가 눈치가 빨라서 ,, 과연 안들키려나 ,,,

아무래도 속아주기 엔딩이 될 것 같다 ,,,,,,

 

 

마지막으로 서로 찍어주기 함

제가 어딨냐고요?

서울 타워 할때 타 정도에 있습니다

 

 

여기까지 놀고 다시 버스타는 곳으로 돌아와서 순환버스 2번 타고 충무로 역으로 가서 지하철 타고 집감

근뎈ㅋㅋ 저녁 안먹고 간거라

하이볼 패키지로는 간에 기별도 안가서(마크님 피셜)탕수육 대자 시켜서 먹으면서 영화봄

 

영화는 레드라이트

킬리언 머피 덕후인 날 위해 마크님이 이거 킬리언 나오네 하고 갖고옴

유잼

 

보세요

 

(?)

 

기승전결 이상한 토요일 나들이 후기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