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혼자

캐논 EOS M50 구매 + 4일 사용 후기

자네트 2019. 7. 7. 20:31
반응형
드디어 카메라를 샀다.
2017년 영국 여행을 가기 전부터 카메라 하나 사서 들고가고 싶었는데. 그 땐 학생이라 돈이 없어서 ㅎ
근데 지금은 직장인이지 않은가. 돈은 있고 시간은 없는 직장인 !!
그래서 질러버렸다. 미러리스 카메라 m50.

사실 모바일로 이 글 쓰다가 한 번 날려서 현타와서 하루 지나서 다시 쓰는중......... (급빡팀)

꽤 오래 고민하다가 결정하게 된 과정은.
예산은 약 백만원.
화질 중요, 색감 중요
인물 사진 중요
셀카 되는 스위블 or 틸팅 액정
여행용으로 들고다닐 만한 무게
를 전부 고려하고 고려한 결과
m50으로 결정~!

소니 디카나 캐논 dslr 보급형도 후보에 있었지만
내 조건을 잘 만족하는 게 m50인거 같아 사버렸다.

배송을 회사로 시켰는데 디용 팀장님이 알고보니 카메라 덕후...
덕분에 언박싱 사진도 없고... 이것저것 만져보는 사진도 없다
눈 깜빡할 사이에 개봉을 털리고야 말았다
😭

전원 켜는 것도.. 설정도..
렌즈 끼우는 것도
심지어 첫사진도 팀장님이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전자제품 처음 만지는 거 좋아하는데...

암툰
샀으니 인증샷

이 사진은 v40으로 찍음
폰카는 역시.. v40.... 짱




여기부턴 m50으로 찍은 사진들
무보정


킼킼
여행다닐 때 잘 들고 다녀야겠다
여분 배터리도 좀 더 사야하고
여행가기 전까지 열심히 찍어보는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