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함께

[망원동] 따식이갈비파스타 (상하이 스파게티 & 따식이 갈비)

자네트 2019. 10. 24. 19:51
반응형

※ 모든 사진은 캐논 EOS M50으로 찍었음

집 근처에 있는 맛집 중 하나.
두 번 가봤다. 지금까지

처음 갔을 때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근데 여기는 검색해서 나오는 상호랑
써 있는 상호랑
미묘하게 달라....

그리고 따식이는 누굴까

주인분 별명인가

 

이 날 아마 청주갔다가 온 날이었던 듯

 

이거 벨이다
귀엽다

 

실내가 꽤 아기자기하고 인테리어가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카메라 산 지 얼마 안됐어가지고 감탄하면서 열심히 찍음

기본 매콤한 맛이 있고 크림 파스타가 있는데
기본으로 시켰다.

 

화장을 안했어가지고 ,,,,,,,, 초췌한데
블러 먹이면 똑같구나 ^^

요렇게 먼저 나온다
밑에 면이랑 고기가 있는데
면보다 고기가 더 많은 것 같다 ㅋㅋㅋㅋ

익으면 이런 비주얼,,,,,,
맛잇겠다

 

볶음밥도 시켰는데 이렇게 하트로 주신다 ㅋㅋㅋ
커엽

 

크림도 먹어봤는데 크림도 맛있었음
종종 갈 예정임

그럼 이만

 

(무성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