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함께

괴산 아이힐 펜션 - 반려견 데리고 더블데이트

자네트 2019. 10. 23. 20:59
반응형

내 소개로 댕댕이를 분양받은 친구가
우리 강아지랑 그 강아지랑 마크네 강아지 데리고
애견 펜션에 가자 그래서
인간들만 잔뜩 기대하고 출발한 그곳,,,
괴산 애견 동반 가능한 아이힐 펜션.

하지만 ㅋㅋㅋ
기껏 마크네 강아지 우리집 데리고 왔더니 사회성 제로인 둘은 친해지지 못했고
결국 우리 댕댕이는 버리고 마크네 댕댕이와 친구네 댕댕이만 만남.

그나마도 마크네 댕댕이는 너무 겁장이라
꾸러기인 친구네 강아지의 텐션을 따라잡지 못하고
1박 2일 내내 쫄아 있었ㄷ ㅏㅠ
미안 댕댕,,,
이젠 너만 데리고 갈게

하지만 인간들은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네 댕댕이!
이름은 로이다
쪼그맣고 백숙같고 귀엽다

픽업해서 우리집 데려가기 전,,,
우리집 댕댕이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모르고 신난 로이,,
로이쨩,, 미안

나랑은 처음보는 사이였다

;;근데엄청좋아함
우리 오늘 초면이잔아

커여웡

ㅠ졸귀

댕댕이 귀여운 포스팅이 되시겠다

하지만.. 펜션에 도착해서는...
친구네 강아지 말랭이한테 개쫄아서
저렇게 구석에 처박혀서 숨어있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랭이는 아까태어난 애기고
로이는 성년인데 ,,,,,,
넘 개쫄보 백숙,,,

이 친구가 아까 태어난 말피츠 말랭이다
너무 귀엽따ㅏ

근데 성격이 지랄같다
꾸러기.... 
눈치 존나없는편

 

댕댕이 동반 가능한 방 앞엔 이렇게 쪼그만한 공터가 있어서
댕댕이가 나갈 염려 없이 뛰어놀 수 있다
로이 겁나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말랭이가 쫓아오면,,, 또 겁나 도망만 다님

잘 안보이는데 저 가방 뒤에 로이 숨어있음
그 앞에 말랭이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깡패말랭

결국 내가 안았다
근데 우리 초면이잔아 로이야 ;;;

아주 자연스럽게 올라온다

조금 놀다가 바베큐 할 준비를 했다

꾸러기 말랭... 여기저기 다 들이밀고 봄
이족보행이니?

 

로이는 나를 참 잘 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이족보행이니?.....

 

역시 놀러와서 구워먹는 고기가 최고 ,,,,,
먹는 와중에 비가 왔는데
그래도 분위기 좋았다

영상도 찍었는데 얼굴이 나와브럿넹 ㅎ

옆방도 사람이 좀 늦게 왔는데
댕댕이가 두마리인가 있었다

말랭이는 그 댕댕이들도 놓치지 않고 쫓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는 강아지 쫓아가는 중

공격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싸돌아다녀서 여러번 씻겨서 젖음 ㅋㅋㅋㅋㅋ

거긴 왜들어가잇어

 

밤에는 잠깐 산책 나갔다가
그 불꽃놀이 하는 막대기도 덤으로 받아왔다

이거!

흑흑 카메라 좋고 넘 옙븜

 

아 넘 기엽고 바보같음
개쫄보

 

ㅋㅋㅋ아 이사진 댕댕이 너무
애미야 국이 짜다 처럼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애 첫 불꽃 보는 말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장노출 사진 처음 찍어봐서 몇초로 해야되는지모르고
불꽃으로 하트그리는데 노출 13초 했다가

이러케 됨 아 ㅈ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한 3초만 했어도 됐던 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넘웃겻음

 

과연 로이와 말랭이를 데리고 잘 수 있을까 의문이었지만
집 안에 넣고 어떻게든 잤다
물론 주인인 마크씨가 여러번 깼다고 하는데
난 모르겠고 잘잤당 ㅎ

 

놀러와서 아침은 역시 컵라면이지
존맛탱이엇다

이러고 로이 다시 데려다주고
안성 보나카바 가서 밥 먹은 것이었다 ~

 

안성 스테이크/파스타 보나카바, 엄마 따라 다녀옴

괴산에 댕댕이들 데리고 애견 펜션 다녀오며 서울 올라가는 날. 마크네 댕댕이는 안성에 내려줬어야 했는데 엄마가 안성까지 태워준다고 해서 얻어탔당. ㅎㅋ 그러더니 엄마가 아는 식당에서 밥 먹자면서 ~ 엄마가..

jeanette.tistory.com

 

또 놀러가고 싶고만
로이야,, 잘 지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