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함께

[상암 하늘공원] 핑크뮬리, 억새보고 옴, 10월 12일 현황!

자네트 2019. 10. 12. 22:14
반응형

※ 사진 촬영은 캐논 EOS M50, LG V40

오랜만에 주말 이틀 다 스케줄이 없어서, 집에서 쉴까 하다가
이틀 중에 하루는 나들이 하자 싶어서 근처에 갈 만한 곳 없나 생각하다
작년 이맘때쯤 억새축제 갔던 게 생각나서 찾아봤다.
다음주부터 억새축제는 시작인 것 같은데 축제 시작 전에 다녀오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
슬그머니 갔다왔다. 집에서 버스로 20분 걸림. ㅎㅎ

원래는 열시쯤 도착하게 나가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준비하다보니 또 늦어져서 ㅎㅎ 맹꽁이기차 매표소 앞에 도착하니 열한시 반쯤 도착했다.

회사 다니느라 통 맞춰서 못 신은 커플 꼼데컨버스 신고 ~

나 다리 진짜 개까맣다
여러분 까매도 봄웜일 수 있어요
....

잘 안보이지만 쿨톤인 마크씨의 하얀 발목이 눈에 띈다

버스 20분 정도 타고 매표소 앞에 도착
열한시 반쯤에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날씨도 너무 뜨겁고 저번에 걸어올라갔던 적 있어서
이번엔 맹꽁이 한 번 타보자고 줄을 섰다
결과적으로 30분 정도만에 표 구입 성공!

30분정도 기다려서 열두시쯤 표 구입~

그리고 다시 맹꽁이기차 타는 줄 서러 감 ㅎ

줄 서는데 앞에 한 커플이 서있었는데
처음에만 해도 사이 좋더니 말하다가 무슨 시비거리가 붙었는지
나중에 진짜 개 격하게 싸우는 거엿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빡쳤던 게 여자가 다시 생각난 것 같은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남의 싸움 구경이 재밌어서 듣고 있는데
마크씨 웃다가도 아 웃으면 안되는데.. 내 얘기 될 수도 있는데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조심해.

마크가 줄 서있는 동안 매점에서 이거 사왔는데
별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시절 갖고싶어서 사왔는데
역시 성인이 되어서 먹으니 그냥 딱 별사탕 맛이었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엘지페이가 안터져서
다시 줄로 돌아가서 지갑 가지고 매점으로 돌아가야 했다 ㅡ.ㅡ
카톡도 느렸다 진짜 무슨 일이람

이건 마크씨가 커피 사고 온다길래 미에로화이바 사오래서 사온 거 먹고 있었더니
먹고 있어보라고 cf 찍어준다면서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고마워 ~

맹꽁이 기차 줄은 한 30분 기다렸다 생각했는데 지금 사진 찍은 시간 보니까 40분쯤 기다린 것 같다.
생각보다 빨리 줄어들은 기분

줄 서있는데 아까 싸우던 그 커플은 우리 뒤에서 계속 싸우고 있고
우리 앞에 아주머니는 비닐봉지에 구멍나서 계란 떨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엇음

드뎌 타고 올라가는중
맨앞에 탓당

이번 목적은 핑크뮬리였으므로
들어오자마자 화장실 갔다가 빠르게 핑크뮬리 있는 귀화식물구역으로 ㅌㅌ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끝으로 가서 직진하다보면
귀화식물구역 팻말이 보임

가는길에 대충 찍었는데 너무 잘나왔다
블러처리했는데도 왜인지 함박웃음이 보이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넘 조음 흑흑 존좋 무보정인데 예쁜거 봐...

핑크뮬리 구역 도착~
다른 후기에서 많이 봐서 알고 있지만
핑크뮬리 넘 기대하고 가면 안됨 별로 안넓음 ㅠ
딱 한 구역에 사람 엄청 몰려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주가 축제인데
미리 온 것 치고는 너무 예쁘게 분홍색이었음 !

손으로 만지는 샷도 찰칵
남자는 자고로 손이 예뻐야 한다
길쭉하고 얄쌍하고 커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보정이다(얼굴블러처리빼고)
물논 캐논 카메라의 자동 색감 보정은 들어갔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폰카로 찍어도 똑같자너
거기다 어차피 폰카로 찍고 필터 엄청 바를 거 다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존예

한낮에 가서 햇빛이 쨍해서 특히 밝게 잘 나온 것 같다

요건 약간 푸르게 색이 잡힌 사진
이 사진이랑 좀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완전 핑크보다는 약간 자줏빛을 띤다

분위기 개짱짱맨

한참 자리잡고 찍고 있는데 누가 젹이,,, 이러길래
쳐다봤더니 어떤 여성분 둘이서 와서
사진 찍어줄 수 있냐고 부르는 거였다
내가 카메라 들고 있어서 잘 찍을 것 같았나
아닙니다 여러분 장비만 좋고 손은 고자에요
ㅎㅎㅎㅎ
암튼 그분아이폰 들고 연사해드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예쁘게 나왔다고 감탄하셔서 저도 감사햇읍니다
그러면서 우리도 찍어준다고 하셔서
감사히 부탁드린 사진!

헤헤 존예
혹시 보고 있다면 감사합니다!
넘 귀염상이셧어요...
ㅠㅠ졸귀탱이셧음
대학생이실까
저희는 늙었습니다
아니다
저만 늙었습니다

 

이사진!!!
마크씨가 사진 공부좀 했다며
찍어줬는데
진짜 잘찍었다
완전화보st.
이제 똥손 탈출 인정
전속 사진사로 인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뮬리는 다봤다싶어 댑싸리랑 억새쪽으로도 이동!

댑싸리 클로즈업

댑싸리는 키가 이렇게 쪼꼬매서
사람 없이 예쁜 각을 담기가 좀 어려웠다
그래서 빠르게 포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머리 뚜껑 뭐야
얼른 뿌염 해야지....

갈대 앞에서 분위기 오지는척 해보기 ~

이거 솔직히 마크님 인생샷임
지렷따

억새도 다 찍고 나선 잠시 앉을 곳을 찾아 앉아서
아까 샀던 과자 까먹고
걸어서 내려왔당

ㅎㅎㅎㅎ

예쁜사진많이건졌고 집도 가까워서 성공적이었던 나들이

오는 길엔 요 옆길로 빠져서 왔는데
여기도 사진이 예쁘게 나왔다

꺄륵

 

다음주 축제라서 사람 무진장 많겠지만
그래도 한번 가보면 좋을 곳

인간적으로 카메라 들고 가야 함
존예탱

오늘의 일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