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함께

[대부도일기] 제주도 가고 싶었던 사람들의 대부도 1박2일 下

자네트 2020. 1. 2. 13:56
반응형

 

 


지난 上편에서....
방에 짐을 푼 그들

그 직후

널브러진 최고연장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좁은 차 타고 왔으니 쉬어야지 ~~~~!

마침 이 근처에서 근무하던 후배가 잠깐 들른다고 해서 기다릴 겸
다들 널부러져 있었다. 나랑 마크씨는 침대 위에 드러눕고
후배 두명은 테이블에서 계속 게임 짜고(일등공신)

근무하던 후배가 전화를 걸었길래 창문을 열었더니 그 후배가 보이는 거였다
그래서 내가 막 웃었는데
반대방향으로 가던 후배가 급 제 방향으로 돌아왔다
방에 들어와서 하는말이
이 펜션이 아닌 줄 알았는데
누가 들어도 누나 웃음소리라서 바로 알고 여기로 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웃음소리 아이덴티티 쩝니다

시계 보이게 앉은 친구가 여기 근무하는 후배임
졸업하고 처음 보는 거엿고 마크랑은 아예 처음 보는 거였는데
저 친구가 ㅋㅋㅋㅋ 어 혹시 저희 학교 아니세요? 자주 본 것 같은데 이랬는데
다른 애들이 에이 아닌데? 다른 학굔데? 하고 구라쳐서 속을뻔
모르는 사람 속이는 게 제일 재밌음
같은 학교 맞습니다 ^ㅁ^

어린아이들은 테이블에 있고
다른 한 커플은 침대 밑 온수매트 위에 자리잡았길래
나랑 마크씨는 침대 위에 이렇게 드러누움
마크님이 갑자기 다리 주물러주길래 으어 하고 다리 든 사진인데
갑자기 테이블 애들이 저거보라고 대단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잠깐 들른 후배만 여친이 있었는데 본인은 자기 여자친구한테 못저런다고
아니 안마 다들 못해줘 ? 웨 ? ㅇㅅㅇ
웃겨서 찍어봄

이거 쓰고있는데 마크님이 지나가시더니
어우 잘생겼네(블러처리) 하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럼 잘생겼지

그렇게 드러누워서 저녁을 어떡할건지
조개구이는 어케 먹을 건지 얘기해봤는데
차가 한대밖에 없어서 왔다갔다 하기가 너무 에바스러운 것이다
그래서 그냥 ㅋㅋㅋㅋㅋ 늦참 세명 픽업하러 다녀오는김에
장을 더 봐오기로 했고

이왕 장 더 봐오는 김에
곧 가야하는 근무중 후배를 위해 소고기를 굽기로 했다 ^.^
스카치 블루와 함께 ㅎㅎ

 

잘 구워봐 ~ (막내)

 

어째 후배들이 키가 크고 늙은이들은 키가 작은 모임

이 분은 여기서 뭐하고 계시죠 ? ㄟ( ▔, ▔ )ㄏ (참석자 중 최연장자)

얼마 안 구워서 각 한두점씩으로 맛만 봤다

그러고 자연스럽게

뽀로로 룰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보이는데 스릴 넘침
마지막 한 칸 남길 때까지 안튀어나왔음
튀어나오는거 개 무섭게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먹고가야 하는 후배를 위해 인증샷 한장 남겨드림

룰렛 걸려서 설거지하는 좐마크씨

차 끌고 온 커플은 늦참 픽업하러 나가고
나는 노곤노곤해서 온수매트 위에서 자려고 노력했고
후배 둘은 게임 짠다고 테이블 위에서 겁나게 준비했다 ㅋㅋ
개웃김 ㅋㅋㅋ 거의 둘이서 이 모임 멱살 잡고 캐리함

아니 그리고 이사람들이 장보러 가서 20만원 더긁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합 40

방어랑 농어 !

세팅 ~~~
고기는 베란다 밖에서 구웟다

아 잘한다 ~

 

불이 쎄서 많이 탐

비빔면도 끓여서 먹엇다

ㅋㅋㅋ이거 갑자기 나한테 머리끈 잇는거 깨닫고
마크님 머리 묶어드림
다들 귀엽다고 함 ^^
이렇게 어렵습니다 자네트 남친

다른 여자애가 자기 남친도 묶어주고 싶다고 햇지만 머리끈이 없엇다

그러고 한 게 머냐면 ㅋㅋㅋ
신서유기에 나왓던 거라는데 나는 신서유기를 안봐서
자네지금뭐하나 ? 라는데
사회자가 한명씩 몰래 미션을 주고
일정 시간 안에 그 미션을 하는건데
내가 진짜 최고 고난이도였다 ㅡㅡ 사진찍을걸

컵라면 박스 뒤에 그 회사에서 나온 라면 이름 맞추는 거 있었는데
그걸 다 풀어서 적어놓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바
ㅡㅡ 그래서 난 애초에 보자마자 포기했다 ㅋㅌㅋㅋㅋㅋㅋㅋ

다들 용쓰고 있는데 ㅋㅋㅋ 마크가 너무웃겼던 겤ㅋㅋ
다들 시끄러운 틈을 타 혼자 조용히 컵라면 먹을라고 물끓인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저 앞의 라면
찬물 마크 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하나 버림

와중에 여자애 한명 미션이 아홉명 전부 다나오게 셀카찍기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눈치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찍으려고 할때마다 호다다닥 뛰고

샤워하기가 미션이었던 애는 ㅈㄴ 아무도 모르게 씻고나오고

아무도모르게 닭장 갔다온 애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진짜

ㅈㄴ웃겨진짜언제나갔따왓냐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에 연애 2000일을 맞은 동아리 커플 축하 겸
2020 신년맞이 겸
생일을 맞은 후배를 위해
케이크 돌려쓰기 진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갬성~

이건 2000일 축하사진
잘 보면 케이크 위에 2000 꽂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2000일 커플ㅋㅋㅋㅋ
숫자 2000으로 바껴잇음 ㅋㅋㅋㅋ

 

이건 생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하나로 알뜰하게 축하하엿다

마무리하고 거실(더좁은)로 나왔다
팀짜서 노래 전주 1초듣고 맞추기
몸으로 말해요 등등
웃겨죽는줄알앗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레이 게임 하는데
명대사 많이 나옴
박혜신.. 유럽 캐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토할뻔햇내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

게임 끝나고 한번 쉬고
다음날 운전자 자러가고
다음날 출근자(일요일인데...) 자러가고
남은 사람들끼리 주루마블을 폈다
하지만 난 너무 배부르고
며칠 전에 숙취로 앓았기 때문에 넘나 힘들엇다

후배들이 나랑 마크를 찢어놓아야겠다며
팀을 짰는데....

사진만 봐도 술냄새가 ,,,,,,,,,

근데 막상 팀은 나눴는데
내가 걸린 술 마크님이 다마셔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후배들이
으아아악응아악 이게무슨의미야 으아악
부럽다아아악

하며 괴로워했다

하지만 난 정말 한모금만 더마시면 토할것같았다구
그리고 마크님은 소원을 이미 수금해가셨읍니다...^^....바로어제....

 

살아남은자들의셀카.jpg

저러고 정리하고 잣다
엄청 배불렀지만 다음날 다행히 쓰리지는 않음

로맨티스트 좐마크씨는 뽀뽀 쫩쫩 하고 잠들엇읍니다

 

🌞다음날🌞

출근자는 먼저 일어나 출근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누가 깨우지도 않았는데 차례로 일어낫다
나도 일어나서 컵라면 먹음
애들 신서유기 보고있길래 보다가
끝나서 아형으로 채널돌렸는데
ㅋㅋㅋㅋㅋㅋ아
너무웃긴거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카이?인가가
그 귀마개 쓰고 입모양 보고 맞추는
그 게임 하는데

패딩 안에 두글자를
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에두글자로 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당황한기색역력해서
괜찮아...?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ㅈㄴ웃김 ㅠ 개웃엇네

청소하고 나오면서 펜션에 있던 댕댕이 찍기
기요워....

퇴실 후에는 여기 근무중인 후배가 추천한 국밥집
이름은 까먹었다
얼큰했는데 먹을만했음

다들 얼굴이 전날이랑 많이 다르네 ,,,

맛있어보이게 찍혔네
밥먹고 123번 타고 초지역으로 가서
초지역에서 다시 망원역까지 열심히 갔다
청주 도착한 애들보다 늦게 도착함 ㅡㅡ

다음엔 서울에서 모여 ^^~~~~~~~~~~~~ (✿◠‿◠)

못 모일 줄 알았는데 겁나게 즉흥으로 만난 후기 끝
미친놈들 모임이라 재밋엇따

다음엔 꼭 유럽에 있는 캐나다 가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