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혼자

[홍대/상수역] 라피아 스튜디오에서 겨울왕국 컨셉촬영했다 ~

자네트 2020. 1. 3. 16:32
반응형

저번 산격동 사진관의 화양연화 컨셉사진을 찍고 난 후 (포스팅 안함 언제하지)
컨셉촬영에 맛들인 나...

근데 인스타 광고였나? 어디서 라피아 스튜디오를 발견했는데
공주 혹은 여왕 컨셉으로 이미지촬영 해주는 게 예뻐서 인스타를 팔로우하던 중
그 겨울 영화, 겨울 여왕 컨셉 사진 촬영 이벤트 하는 걸 발견해서 냅다 신청했다

맘대로 찍는 게 아니고 몇 명만 추첨 돌려서 하는 거길래
뭐 되든 안되든~ 안되면 말지 머 ~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신청. ㅎㅎ

10명 뽑는다고 되어 있는데 내가 신청할 때 이미 124번째였다.
결과적으로 사람이 많아져서 20명 뽑힌 것 같지만 ~
그래도 10퍼센트의 낮은 확률이라 기대 안함
회사가 가까워서 구냥 적당히 가볍게 신청해보았다

아 이벤트글 본문은 인스타그램 @lafia_artwork여기서 확인가능하다.

그러고 잊고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 (두둥)

띠용 ?????
갑자기 날아온 디엠을 확인해보니
당첨됏다고

😱

이런 당첨 운 지지리도 없는 사람...
여기서 뽱 터졌군요......

250명 중에 20명 뽑았나부다...
나 어케 뽑혔지...?
하지만 결과에 당당히 있는 124번

꺄악

예약이 월/목이던가 월/수/목/이던가.. 그래가지구
목요일은 안될 확률이 높아서 12월 30일 월요일 저녁 7시!
퇴근 후 가는 걸로 예약했다.

무료는 아니고 4,9000원
예약시 예약금 3만원 선불이다.
촬영하고 나서 나머지 만구천원 후불
메이크업은 내가 해갔고
헤어만 추가해서 3만 5천원 추가결제했다!!
사진에 중요한건 진짜 헤어인듯

아 그리고 이번에 찍은 사진은 라피아가 홍보용으로 쓸 수 있다는 사실에 동의해야함
그런 의미에서 블로그 최초 얼굴 공개..
왜냐면 어차피 홍보용 사진으로 돌아다닐테니까 ㅎ

딱히 포스팅할 생각은 아니어서 내부 사진은 많이 안찍고
셀카에 찍힌 사진으로 대체

라피아 입구 ~

 

가서 일단 옷부터 입는다
헤어 추가했기 때문에 머리도 땋고
악세사리도 하고 ~

시간이 남아서 셀카 찍고 놀았다

사진작가님은 남자분이고
헤어 해주신 분은 여자분이셨는데
두분다 파워친절하게 잘해주심

촬영동의서 쓴 곳에서 찍어보고

악세사리가 화려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쪽에 악세사리 고르는 곳이 보인다 ~~
왕관 목걸이 귀걸이 다 존예탱
언제 이렇게 화려한 거 해보냐

사진은 파란 배경지를 배경으로 찍는데
몇바퀴 돌아야한다
어색의 극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신 할 거냐 반신 할 거냐 물어보셔서 전신 찍는다고 했음

다 찍고 나면 이제 보정 및 합성의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아 동의서 적을 때 보정 정도도 정할 수 있는데 ㅋㅋㅋㅋ

조금 / 다른 사람
이렇게 돼있어서 쓰다가 피식 웃음ㅋㅋㅋㅋ

나는 실물지향자라 조금에 체크
하지만..아시죠? 조금 보정하지만 자연스럽고 예쁘게 ^^*

그렇게 완성된 !
최종 완성본 !

 

 

아 솔직히 내 사진에 내가 말하긴 뭣하지만
대존예 🥰🥰
컨셉이 넘 예쁨
보정할 거 거의 없으신데요? 라며
비율만 좀 살려주셨는데
팔이 너무 얇아졌길래 조금 다시 늘려주세요 라고 해서
조금 원상복귀한 모습이다

이렇게 한장 인화해주시고
배경지 다 찍힌 원본 사진 대략 20장 정도
카톡으로 보내주신다

그래서! 한장이 아쉬웠던 난
어깨너머로 보고 배운 포토샵 실력으로 직접 합성 도전

아래는 그 결과물

꽤 잘하지 않음 ?ㅎㅎ

이거 인스타 스토리로 올렸더니 쩐다고 한 사람 잇엇움

 

평소에 연락 자주하는 사람들이 아닌데 연락와가지구 부끄부끄

참 재미잇엇다
다음에 또 신청해야지

끄읏

요거는 인화한거
저게 다는 아니고 쪼그만거 몇장 더 있음!

이만 진짜 끝

라피아 고맙습니다 ~~!~!
2019년의 마지막 손님이어서 나름 상징적(?)이엇움
ㅎㅎ

 


 

반응형